강화읍 전직 이장단(단장 전상근)은 구랍 31일 강화읍주민자치센터에서 관내에 거주하는 소년소녀가장 1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히 학업에 매진하는 소년소녀가장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강화읍 전직 이장단은 관내 이장을 역임했던 사람들의 모임으로 청소년 선도,거리정화사업, 사랑의 봉사활동,각종 체육행사 및 관내 행사에도 적극 참여 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