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대한노인회 양도면분회, 2분기 정기회의 개최

작성자
양도면(행정과)
작성일
2024년 4월 29일(Mon) 11:29:43
조회수
220
첨부파일

대한노인회_양도면분회_2분기_정기회의_개최


대한노인회 양도면분회, 2분기 정기회의 개최
 

강화군 대한노인회 양도면분회(회장 김기석)가 지난 18일 양도면사무소 주민자치센터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분회 임원 및 각 경로당 회장, 사무장 등 55명이 참여해 신임 임원 소개 및 경로당 회원 현황 등 각종 현안을 논의했다.
 
김기석 분회장은 “항상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각 경로당 임원과 면장님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모범적인 양도면분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자료제공 : 양도면 주민복지팀 정예슬 연락처 032-930-425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