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2010 하계 아르바이트 대학생모집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0년 6월 18일(Fri) 14:46:09
조회수
841
강화군에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관내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계 아르바이트 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학생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 행정기관에 근무토록 해 봄으로써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실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은 강화군청 홈페이지(http://www.ganghwa.incheon.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강화군에 주소가 있는 2년제 이상 대학(교)재학생이나 휴학생 70명이 대상이다.

근무는 1기(7.5~7.16)와 2기(7.19~7.30)로 나눠 하게 되며 선발된 학생들은 군청과 읍면사무소에서 행정사무 보조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타자세한 사항을 강화군청 경제교통과(032-930-3353)으로 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