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옥현)는 지난 18일 진강산(해발 441m)에서 쓰레기 줍기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환경정화활동에는 주민자치위원과 면사무소직원 등 50여명이 참가해 등산로 주변 잡목 제거와 정상부근 등산로에 대한 정비를 실시했다.
이번에 봉사활동을 펼친 진강산은 강화군의 5대명산의 하나로 평소 많은 등산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등산로 정비봉사를 주도한 김옥현 위원장은 “ 내고장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과 적극 나설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