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온라인셀러 창업지원 사업 본격 추진

작성자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총무과)
작성일
2025년 3월 21일(Fri) 21:10:59
조회수
125
첨부파일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_온라인셀러_창업지원_사업_본격_추진


2025년 시-군·구 상생 일자리 지원사업 선정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센터장 윤정혁)가 인천시 공모 사업인 ‘2025년 시-군‧구 상생 일자리 지원사업’에 선정돼 「강화군 온라인셀러 창업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온라인 유통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교육과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프로그램은 ▲스마트스토어 입점 전략 ▲쇼피‧이베이 등 해외 쇼핑몰 입점 및 판매 실습 ▲온라인 홍보 마케팅 노하우 ▲지식재산권 관리 ▲수출 관련 세금 기초 등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훈련생들에게는 교육뿐만 아니라 1:1 맞춤 컨설팅, 마케팅비용 지원, 해외 배송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강화군에 거주 중인 만 18세 이상 미취업자, 온라인 셀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영세자영업자 등으로, 온라인 판매에 관심 있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신청은 4월 11일까지 센터 홈페이지,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15명의 훈련생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윤정혁 센터장은 “이번 사업은 디지털 상거래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셀러를 양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동시에 이끌어낸다는 목적이 있다”며, “온라인 창업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ganghwajob.kr) 를 통해 확인하거나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일자리팀(☎032-934-30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창업·일자리센터 일자리팀 박서연 연락처 032-934-3098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