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옥현)는 본격적인 여름 행락철을 맞이하여 깨끗한 가로환경과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가능포 가로화단 꽃밭 가꾸기를 실시하였다.
위원회는 우리동네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특색화단 조성을 위하여 산딸나무를 심고, 제초작업 등을 실시하였다.
김옥현 위원장은 “우리 주민자치위원회의 작은 노력이 지역주민 및 방문객에게 아름다운 볼거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말을 전했다.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가능포 가로화단 구간에 관리 안내판을 설치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