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청소년수련관 나누미 자원봉사단, 직접 만든 스콘 색동원에 전달

작성자
강화군시설관리공단 (총무과)
작성일
2025년 6월 18일(Wed) 19:22:15
조회수
301
첨부파일

강화군청소년수련관_나누미_자원봉사단,_직접_만든_스콘_색동원에_전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강화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길)이 운영하는 강화군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4일, ‘나누미(美) 자원봉사단(청소년 자원봉사단)’과 함께 직접 만든 스콘 100개를 중증 장애인 거주 시설 색동원(시설장 김범철)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이 직접 반죽하고 구운 스콘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몸소 체험하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작게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간식이 중증 장애인분들에게 큰 위로와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활동이 청소년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강화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실천 중심의 봉사활동을 통해 건강한 민주시민으로의 성장을 돕고 있다.

•자료제공 : 강화군 시설관리공단 문화복지부 최미영 연락처 032-930-7098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