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빛과 노래가 들려주는 음연 동화’ 공연 성황리 개최

작성자
복지정책과(총무과)
작성일
2025년 7월 30일(Wed) 11:42:30
조회수
121
첨부파일

강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_‘빛과_노래가_들려주는_음연_동화’_공연_성황리_개최


문화향유 기회 부족한 지역 내 아동가족 위해 무료 공연
빛과 소리로 만나는 감동의 무대 선사

 
강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용철 군수, 민간공동위원장 이달용)는 지난 26일 강화문예회관에서 ‘2025 빛과 모래가 들려주는 음연동화’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분과장 김대건)의 2025년 특화사업으로, 문화예술 체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유아 및 초등 저학년 아동과 가족을 위해 무료로 기획됐다.
 
공연에는 200여 명의 아동과 보호자가 참석했으며, 샌드아트, 성우 내레이션,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진 80분간의 무대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이달용 민간공동위원장은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문화를 향유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의 정서적 성장과 가족 간 소통을 지원하는 다양한 문화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철 군수는 “이번 공연처럼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풍성한 문화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꾸준히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자료제공 : 복지정책과 희망복지지원팀 최한나 연락처 032-930-378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