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양도면 기관․단체장, 경기도 포천 일대 선진지 견학

작성자
양도면 (총무과)
작성일
2025년 8월 14일(Thu) 13:53:34
조회수
75
첨부파일

양도면_기관․단체장,_경기도_포천_일대_선진지_견학


포천시 관광자원 체험하며 관광산업의 현황과 방향성 논의
 
강화군 양도면(면장 조현미)이 지난 8일, 양도면 체육진흥후원회(회장 이정재)의 주관으로 경기도 포천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고 전했다.
 
이번 견학은 양도면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양도면 기관·단체장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견문 확대를 위해 추진됐으며, 포천의 주요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면서 이를 바탕으로 양도면 관광자원과 접목할 수 있는 발전 방안에 대해서도 토론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이날 기관·단체장들은 한탄강 Y자 출렁다리, 예술정원 1999 자연예술 테마파크 등을 방문해 우수한 자연경관과 관광인프라를 체험했고, 관광산업의 현황과 방향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아울러 ‘강화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국립강화고려박물관 건립’ 등 강화군의 미래 성장 동력에 대한 염원을 담은 퍼포먼스도 펼치며 강화군 발전에 대한 희망을 경기도 포천에 널리 알렸다.
 
이정재 회장은 “이번 견학은 포천의 선진 관광자원을 배우고 양도면 관광과 연계할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향 사랑과 지역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조현미 양도면장도 “지역 발전의 핵심 주체인 양도면 기관·단체장님들과 함께 관광지를 체험하고 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양도면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이소영 연락처 032-930-4456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