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하점면,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면사무소에 크리스마스트리 설치

작성자
하점면(총무과)
작성일
2025년 11월 30일(Sun) 20:40:49
조회수
303
첨부파일

하점면,_“따뜻한_연말_보내세요!”…면사무소에_크리스마스트리_설치


강화군 하점면(면장 이철호)이 지난 21일,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청사 내부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하점면은 면사무소를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트리 설치를 추진했으며, 주민 이동량이 많은 주요 거점에도 조명 등을 추가로 설치한다는 계획이다.
 
면사무소를 찾은 한 민원인은 “청사 안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어 연말연시 분위기가 한층 살아난 것 같아 보기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철호 하점면장은 “크리스마스 조명도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라며, “하점면민 모두가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하점면 총무팀 조승래 연락처 032-930-447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