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교동면, 시무식 개최…더욱 발전할 2026년 기원

작성자
교동면(총무과)
작성일
2026년 1월 5일(Mon) 11:33:52
조회수
239
첨부파일

교동면,_시무식_개최…더욱_발전할_2026년_기원


“2025년은 교동면 유관 단체의 협력이 돋보인 한 해”
 
강화군 교동면(면장 최동관)이 지난 2일, 면민회관에서 이장단, 새마을남녀지도자 및 관내 기관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은 2026년 신임 이장과 남녀지도자 소개, 강화군수 신년사 대독, 교동면장 신년 맞이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최동관 교동면장은 시무식을 통해 “지난 2025년은 강화군민의 날 체육대회 5연패 달성을 비롯해 각종 행사에서 이장․남녀지도자 등 관내 기관 단체 여러분의 협력이 돋보였던 한 해였다”며, “2026년에도 모두가 한마음으로 협력해 교동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2026년이 되기를 기원하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자료제공 : 교동면 총무팀 김유승 연락처 032-930-450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