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하점면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함형원)가 지난 17일, 목숙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본격적인 농번기와 나들이 철을 맞아 하천 주변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위원 20여 명은 목숙천을 따라 이동하며 방치된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함형원 회장은 “지역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이번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살기 좋은 하점면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 하점면 총무팀 최용래 |
연락처 |
032-930-42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