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길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무더위 앞둔 이웃에 온정 전달

작성자
길상면(총무과)
작성일
2026년 6월 11일(Thu) 16:01:09
조회수
63
첨부파일

길상면_새마을지도자협의회,_무더위_앞둔_이웃에_온정_전달


취약계층 4가구에 여름 이불·갈비탕 지원…따뜻한 복지공동체 실현
 
강화군 길상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남식, 부녀회장 김유경)가 지난 10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함께하는 나눔, 커지는 행복」 여름 이불 및 갈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과 건강 취약으로 생활에 불편을 겪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자 추진됐으며, 협의회는 각 리 별 취약계층 4가구에 시원한 여름 이불과 영양 가득한 갈비탕을 전달하며 안부를 챙겼다.
 
김남식 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서광석 길상면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새마을 남녀지도자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관심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복지공동체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길상면 총무팀 김선영 연락처 032-930-4438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