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2011 하계 아르바이트 대학생 간담회 개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1년 7월 28일(Thu) 09:12:50
조회수
713
강화군 2011 하계 아르바이트 대학생 간담회 개최


강화군(군수 안덕수)은 지난 2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대학생 36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1 하계 아르바이트 대학생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학생 간담회는 지난 4일부터 7월22일까지 실·과·소 및 읍·면사무소에서 3주간 근무하면서 아르바이트 기간중 느낀점과 소감 그리고 군정에 바라는 사항을 허물없이 이야기하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군은 오는 25일부터 8월12일까지 2기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불은면사무소에서 근무한 권오민 학생은 ‘가끔 공무원이라는 직업을 생각했는데 이번 아르바이트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항상 공무원이 낮은 자세로 정성껏 주민을 대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면 소감을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