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2011년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1년 7월 28일(Thu) 09:18:43
조회수
527
첨부파일

0725_보건소_여름나기__4

0725_보건소_여름나기


강화군 2011년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실시

강화군 보건소는 지난 22일 강화버스터미널과 풍물시장 일원에서 의사회, 약사회, 관계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군 보건소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관내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풍물시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손씻기 생활화 및 수인성 감염병 예방 홍보, 말라리아 및 폭염피해 예방 홍보, 불법마약류 퇴치 주민홍보, 홍보물(부채 외 2종)을
배부하는 등 캠페인을 실시했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해마다 여름이면 대대적인 건강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하여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전염병예방을 실천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