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군민 컴퓨터교실 교육생 모집 안내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2년 1월 10일(Tue) 17:39:47
조회수
560
첨부파일

0109_강화군_군민_컴퓨터교육


강화군, 군민 컴퓨터교실 교육생 모집 안내

강화군은 계층간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군청별관 3층(주민정보화교육센터)에서 군민 1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할 컴퓨터교실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군민들에게 컴퓨터 기초 및 활용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초반(원도우, 인터넷, 한글) ▶파워포인트, 포토샵 과정으로 운영되며 과정별 28명씩 오전· 오후로 총 140명이 오는 2월 6일부터 3월 2일까지 교육을 받게 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정보화 의식을 향상시킴으로써 급변하는 사회에 대응할 수 있도록 컴퓨터 교실을 운영하며 많은 군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는 물론, 지속적인 정보화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집방법은 전화접수 또는 인터넷접수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기획감사실 ☎930-3461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