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 전개
안전한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 전개
강화군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기간을 전후하여 귀성객 등의 이동 및 다중이용시설 이용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범군민 안전의식 함양을 위해 26일 강화버스터미널 일원에서 강화읍 이장단 및 안전봉사자, 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 연휴 안전사고 사전예방’캠페인을 펼쳐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보요원 전원이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냅시다,’라는 어깨띠를 착용하고,『안전한 설날 보내기 위한 안전점검 실천사항』및 『귀향(성)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행동요령』등을 담은 홍보물을 배포하며, ‘안전사고 예방“에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