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 아름다운 강화가꾸기에 앞장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4월 2일(Tue) 16:03:20
조회수
409
첨부파일

0401_강화읍주민자치위원회_꽃식재


강화군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오동식)에서는 3월 29일 강화경찰서 무궁화동산과 신문리 꿈나무동산에 주민자치위원 24명이 참여해 봄 꽃인 팬지와 비올라 총 2,000본을 식재했다.

이 날 행사는 지난 3월 주민자치회의에서 진달래축제 등 관광철을 준비하여 아름다운 강화읍을 만들자는 결정에서 이루어졌으며, 평소 쓰레기 불법투기가 잦았던 신문리 꿈나무동산과 이동인구가 많은 강화경찰서 무궁화동산에 아름다운 볼거리를 조성했다.
(사진 : 강화읍주민자치위원회 꽃 식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