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양사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봄맞이 환경정비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4월 11일(Thu) 13:30:38
조회수
504
첨부파일

0411_양사면_환경정화_활동


강화군 양사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우동)에서는 4월 10일 새봄을 맞이해 전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덕하천 취약 지역및 인근 도로변에 산재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각리 마을 진입로 및 도로변 잡초제거(1.5km), 꽃길 풀베기 작업등 일제 대청소 및 마을 환경정비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당일 재활용품 및 각종 생활폐기물 2톤을 분리 수거하는 등 깨끗한 마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 : 양사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환경정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