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제33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가져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4월 29일(Mon) 14:33:16
조회수
622
첨부파일

0425_유천호_군수가_장애인의_날_기념행사_축사를_하고_있다


강화군장애인단체 총연합협의회(회장 오병혁, 김영민)에서는 지난 24일 제33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유천호 강화군수 및 장애인단체 350여명의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의 날 행사를 가졌다.
유천호 군수는 축사를 통해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강화군민이 편안한 강화를 만들어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소통과 공감을 함께 해 장애인들이 소외받지 않는 강화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유천호 군수가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