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과태료, 과징금 등 세외수입, 신용카드 납부 가능해진다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8월 19일(Mon) 14:00:16
조회수
705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과태료, 과징금, 사용료, 대부료 등 세외수입에 대해 신용카드 납부서비스를 모든 카드사를 대상으로 전면 시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신한카드로 인터넷 납부로만 국한됐는데 이제 모든 신용카드로 납부 가능하다. 특히, 신용카드 납부서비스는 군청내 재무과, 경제교통과에 카드단말기가 설치되어 있어 해당부서를 방문하면 언제든지 신용카드로 각종 과태료, 과징금, 사용료 및 대부료 등을 납부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그동안 지방세에 국한되어 운영하던 신용카드 납부서비스를 세외수입 전 세목으로 확대함으로써 민원인의 불편 해소는 물론 세외수입 체납액 감소와 세외수입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