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화도면주민자치위원회 동막유원지 환경정화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8월 19일(Mon) 14:03:22
조회수
716
첨부파일

0814_화도면주민자치위원회_환경정비


강화군 화도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순미)는 8월 12일 동막해수욕장에서 위원 24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활동 및 자연보호캠페인을 가졌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매월 정기회의 개최 시 관내 주요관광지 및 유원지 등 쓰레기가 많이 발생되는 지역에 대해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종석 화도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모범이 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사진 : 화도면 주민자치위원회 환경정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