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0월 7일(Mon) 17:26:04
조회수
482
첨부파일

0927_장애인_한마음_체육대회(유천호_군수가_참석자들을_격려)


인천시 강화군 장애인 총연합회(회장 오병혁, 김영민)가 주관한 제3회 강화군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9월 27일 장애인회관 게이트볼 장에서 유천호 강화군수 및 지역주민, 장애인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게이트볼 대회 및 윷놀이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으며 장애인 체육대회를 계기로 모두가 하나 되는 감동과 화합의 장이 됐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오는 12월 장애인복지관이 완공되면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종합 재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며 또한,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사업에 만전을 기해 장애인이 차별받지 않고 불편이 없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장애인 한마을 체육대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