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제1회 강화군수배 기관단체 족구대회 개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0월 7일(Mon) 17:32:35
조회수
464
첨부파일

0929_제1회_강화군수배_족구대회1

0929_제1회_강화군수배_족구대회2


- 강화 족구장 개장식 기념 및 기관단체가 화합 다져 -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9월 28일 강화군 체육회 주관으로 제1회 강화군수배 기관단체 족구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선원면 신정리에 위치한 강화족구장의 개장을 기념하고 기관단체들의 화합도모를 위해 추진됐으며 19개팀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막식에서 유천호 강화군수는 “오늘 행사를 계기로 모두가 하나로 결집된 역량을 모아 강화군 발전에 원동력으로 승화되도록 다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전 9시 개막식에 이어 체육후원회, 축협, 재향군인회, 생활체육회 등 19개팀이 토너먼트로 시합을 겨뤘으며 최종 우승은 해병5연대, 2등은 강화군청, 공동 3위는 읍면대표와 축협이 차지했다.
(사진 : 제1회 강화군수배 기관단체 족구대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