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화도면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1월 11일(Mon) 11:32:19
조회수
446
첨부파일

1108_화도면새마을부녀회_김장_담그기(1)

1108_화도면새마을부녀회_김장_담그기(2)


강화군 화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선례)는 지난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부녀회 기금으로 배추 200여 포기를 직접 담가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43세대에 전달했다.
김선례 부녀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겨울을 걱정하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 : 화도면새마을부녀회 김장나누기 행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