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읍, 할머니 경로당 준공식 가져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1월 29일(Fri) 18:04:24
조회수
423
첨부파일

1128_강화읍_할머니_경로당_준공


강화군 강화읍(읍장 이문영)에서는 11월 27일 유천호 강화군수, 구경회 강화군의회 의장 및 군 의원, 강화군 노인회장, 노인회원, 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 관청5.6리 할머니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지난 7월에 착공하여 연면적 266㎡에 지상1층의 건물로 3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중앙, 관청5.6리 노인회원들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갖게 돼 너무 기쁘고 이번 겨울부터 따듯하게 지낼 수 가 있어서 너무 좋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사진 : 강화읍 할머니 경로당 준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