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12월중 직원조회 개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3년 12월 4일(Wed) 10:33:14
조회수
371
첨부파일

1202_강화군_12월중_직원조회_(1)

1202_강화군_12월중_직원조회_(2)

1202_강화군_12월중_직원조회_(3)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12월 2일 군청 진달래 홀에서 실과소장 및 읍면장,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중 직원조회를 개최했다.
유천호 군수는 직원조회에 앞서 6.25전쟁 정전 60주년 기념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 지역주민 8명에게 국가보훈처장의 호국영웅기장증을 전수하고 이어 유공 공무원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유 군수는 ▲알찬 2014년 새해설계 ▲동절기 재난 안전대책 수립 추진 ▲주요 현안사업 마무리 철저 ▲훈훈한 연말연시 보내기 및 공직기강 확립 등 12월중 군정 역점시책을 훈시하고 각 부서별 업무추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사진 : 강화군 12월중 직원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