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화군 화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순미)는 지난 19일 덕포리 도로변에 봄꽃을 식재했다.
○ 이날 행사에는 화도면 주민자치위원회, 면사무소, 주민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팬지 5,000본을 식재하여 2km에 이르는 꽃길을 조성했다.
○ 김순민 주민자치위원장은 “행락철을 맞이해 강화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강화의 이미지를 심어줄 것으로 기대되며 이 꽃길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연중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화도면주민자치위원회 봄꽃 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