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길상면주민자치위원회 폐비닐 수거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4월 2일(Wed) 09:47:12
조회수
403
첨부파일

0326_길상면주민자치위원회


길상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배상욱)에서는 지난 25일 행락철을 맞아 폐비닐 및 적치된 쓰레기를 수거활동을 했다.
문경신 길상면장과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한 20여명은 관내 마을을 5개조로 나누어 농가에서 나온 폐비닐 5톤을 수거했다.
이날 참석한 길상면 주민자치위원들은 영농폐기물이 토양을 오염시키는 것은 물론 주변 환경에도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불법으로 소각·방치, 매립되는 일이 없도록 농업인의 자발적인 수거를 당부하기도 했다.(사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