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세월호 희생자 합동분향소 설치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5월 20일(Tue) 09:20:01
조회수
334
첨부파일

0501_강화_합동분향소_(1)

0501_강화_합동분향소_(2)

0501_강화_합동분향소_(3)


강화군은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4월 30일 강화문예회관에 합동 분향소를 설치하고 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분향소는 1층에 마련하였으며 조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안산지역 희생자 합동 영결식이 열리는 날까지 운영하며 군 직원들로 안내조를 편성해 조문객들을 돕기로 했다.”고 말했다.
(사진 : 합동분향소 모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