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선원면주민자치위원회, 어버이날 기념 행사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5월 20일(Tue) 09:26:19
조회수
390
첨부파일

0508_선원면_어버이날_기념_행사


강화군 선원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익)는 지난 5월 7일 어버이 날을 맞이해 관내 독거노인들을 모시고 어버이 은혜에 보답하고 노인공경의 뜻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해드리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말벗을 해드리는 등 어르신들의 적적함을 조금이나마 달래드릴 수 있었다.

또한,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시는 어르신들에게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해드리자 한 어르신은 “비록 자녀들과 함께 하진 못했지만 여러 사람들을 만나 함께 식사하고 꽃도 가슴에 달게 돼 기분 좋다”고 말했다.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독거노인 및 거동불편자 이미용 봉사 등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건네 줄 계획이다.
(사진 : 선원면 어버이날 기념행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