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읍이장단 세월호 합동분향소 찾아 희생자 애도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5월 20일(Tue) 09:26:35
조회수
394
지난 7일 강화군 강화읍 이장단(단장 박성호) 27명은 이장회의를 마친 후 세월호 합동분향소가 마련된 강화문예회관을 방문해 희생자들을 애도했다.

이들은 합동분향소에서 희생자를 애도하며 앞으로 다신 이와 같은 비극이 일어나서는 않기를 기원하며 국민적 슬픔을 함께 했다.
(사진 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