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오이DAY! “오이 나눔”으로 전하는 마음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5월 20일(Tue) 09:27:22
조회수
549
첨부파일

0509_오이기부


강화오이연구회(회장 나계열)는 지난 7일 강화군 기초푸드뱅크를 방문해 강화섬오이 200kg을 기증했다.

강화오이연구회는 2013년 결성되어 160명의 회원을 두고 있는 학습단체로 2013년 5월 2일(오이데이)에는 고려산 등반객을 대상으로 오이 나눔 행사를 펼쳐왔으며, 올해도 ‘오이데이’ 일환으로 오이를 전달키로 한 것이다.

오이는 강화군 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수급자 등 130여 가정에 반찬배달 및 생오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연일 농사에 바쁜 와중에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사진 : 오이기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