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효행봉사단, 화도초등학교에서 효행교육 실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6월 10일(Tue) 10:42:56
조회수
467
첨부파일

0512_효행봉사단_화도초교_효행교육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소속의 효행봉사단(회장 윤완희)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화도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효행 자원봉사 교육을 실시했다.

화도초등학교는 지난 2월 14일 강화군자원봉사센터와 효 교육지원 아동청소년 자원봉사 협약식을 맺었으며 이를 계기로 효행봉사단과 연계하여 효행 자원봉사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날 교육에는 효행봉사단 회장 및 회원 8명이 참여해 각 학년별로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효행 편지쓰기도 함께 진행되었다.

윤완희 효행봉사단 회장은 “앞으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효행 자원봉사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효행봉사단 화도초교 효행교육)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