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삼산면 을미년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작성자
본청/문화관광과(-)
작성일
2015년 1월 12일(Mon) 11:24:22
조회수
334
첨부파일

삼산면_첫_이장회의_사진


삼산면(면장 이철호)에서는 지난 7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5년 을미년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이철호 삼산면장, 남효원 삼산파출소장, 김영태 삼도농협조합장 및 12개리 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신임 이장의 임명장 전달 및 지난 1월 1일자 군청 인사이동으로 이동한 직원들의 인사가 있었다.

본회의에서 금년은 리장들과 공무원들이 일치 단결하여 보다 살기 좋은 삼산 만들기에 머리를 맞대어 토론과 발전방안에 대한 열띤 논의가 있었으며,

이철호 삼산면장은 작년 한해 동안 면정행정에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으며, 2015년 을미년 새해에도 삼산면민을 위해 열심히 헌신·노력하기로 힘찬 결의를 다졌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