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봄을 맞이하여 가로화단에 예쁜 꽃 식재

작성자
본청/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3월 30일(Mon) 15:39:29
조회수
317
첨부파일

강화읍_봄꽃식재




강화군 강화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동식)는 지난 27일 제8회 고려산 진달래축제를 앞두고 관내 가로화단에 봄꽃 식재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화읍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생활폐기물 무단투기로 인한 취약지역 해소를 위해 강화읍에서 조성한 갑곳리 신규 화단에 팬지, 비올라 등을 식재했다.

권태길 강화읍장은 “봄을 맞아 화사한 천연색 봄꽃을 보니 강화읍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는 것 같다”며 “꽃처럼 밝고 아름다운 강화읍을 만들기 위해 오는 3월말까지 봄꽃을 추가 식재하여 정주 생활주변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