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대학생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효행잔치

작성자
본청/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3월 30일(Mon) 15:40:03
조회수
297
첨부파일

상명대학교_봉사활동_사진



상명대학교 외식영양학과(학과장 이승우)는 지난 27일 강화군자원봉사센터 봉사활동과 연계하여 길상면 장흥1리 마을회관과 선원면 창1리 마을회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 식사 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 활동은 건전한 대학문화 형성과 학생들의 재능 기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상명대학교 외식영양학과 교수 및 학생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길상면 장흥 1리와 선원면 창1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마음과 정성이 담긴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강화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명대학교 외식영양학과 뿐만 아니라 여러 대학들과 연계하여 농촌 일손 돕기 및 효행잔치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