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제18대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 새출발

작성자
본청/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3월 31일(Tue) 13:24:31
조회수
373
첨부파일

농업경영인_이취임식



(사)한국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는 지난 30일 강화군농업인회관에서 이상복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연합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한 황인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신규 임원들과 함께 경영인 회원과 농업인들을 단합시키고, 강화농업인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상시 판매할 수 있도록 농업인회관 농산물판매장을 확대 운영 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지역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상복 강화군수는 격려사에서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농업경영인회가 앞장서서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고 유통하여 강화군 농업·농촌을 발전시키자”고 당부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