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K-타이거즈”태권도 시범단 강화에서 환상의 발차기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9월 9일(Wed) 14:09:41
조회수
1448
첨부파일

k-타이거즈가_태권도_시범_공연을_하고_있다


“K-타이거즈”태권도 시범단 강화에서 환상의 발차기

- K팝 타이거즈 오는 12일 15시 강화고인돌체육관에서 무료 시범 공연 -

 

인천 강화군에서 코리안 타이거즈의 “K-타이거즈” 태권도 공연이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강화고인돌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K-타이거즈가 주최하는 K-팝 태권 및 페스티벌 행사의 일부분이다. 주최측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K-타이거즈 공연에 관내 주민과 학생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한다.

 

K-타이거즈의 공연은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인 K-팝을 바탕으로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의 발차기와 겨루기, 품새, 격파 등의 동작에 감각적인 춤을 더해 마치 댄스 파티에 온 듯한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드라마틱한 표정과 연기를 곁들여 말을 하지 않지만 관객들의 감정에 호소하는 연기도 선보이며 공중회전 등의 어려운 동작을 흥미롭게 보여준다.

 

K-타이거즈는 1990년에 창단되어 한국과 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류” 문화 전파로 인해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K-타이거즈 안학선 단장은 K-팝을 바탕으로 한 “K-타이거즈” 공연을 태권도 정신이 서려있는 호국의 고장 강화에서 갖게 되어 기쁘고 많은 군민들이 공연을 관람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강화고인돌체육관을 중심으로 강화군과 함께 내·외국인 관광을 연계한 태권도 공연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 나가기로 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