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강서캠퍼스 임직원 해양 환경정화 활동
한국폴리텍 강서캠퍼스 임직원 일동은 지난 23일 강화군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강화갯벌센터 해양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에는 이두진 학장을 비롯한 임직원 16명이 참여하였으며, 갯벌센터 인근 해안 2Km 구간에 걸쳐 해안가에 밀려온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한국폴리텍 강서캠퍼스는 강화군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매년 주기적으로 강화군 일대의 구가옥 전기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 한국폴리텍 강서캠퍼스 강화갯벌센터 해양 환경정화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