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2015년도 강화군농업대학(원) 졸업식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11월 12일(Thu) 13:37:11
조회수
677
첨부파일

강화군_농업대학_대학원_졸업식

강화군_농업대학_대학원_졸업식_기념촬영


강화군 미래농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 배출

2015년도 강화군농업대학(원) 졸업식 개최

강화군농업대학(원) 올해 111명 졸업, 총 2,026명의 졸업생 배출

 

인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지난 12일 강화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2015년도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은 강화군농업대학 학장인 이상복 강화군수, 안상수 국회의원, 유호룡 군의회의장, 안영수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 졸업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졸업식에서 우수졸업생으로 농촌진흥청장 표창 윤재호, 강화군수 표창 이재춘 외 9명, 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표창 구자권 외 1명 등 총 26명이 표창을 수상했으며, 26명이 개근상을 수상했다.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은 올해 111명이 졸업하면서 총 2,02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또한 전국 최초로 지방자치단체에서 설립한 농업교육기관으로 17년의 전통을 지켜오고 있다. 특히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명실상부 최상의 농업전문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2013년, 2014년 2년 연속 농업인대학 운영 전국우수기관상을 수상하는 등 강화군의 농업인재 양성을 위한 전문농업교육기관으로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이상복 강화군수는 졸업식사에서 “올해 지독한 가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과 생업에 충실히 임해주신 졸업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졸업 후 고소득 농업실현을 위한 차별화된 경영마인드로 강화군의 미래농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2015년도 강화군농업대학(원) 졸업식 사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