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강화군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25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및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취임식과 함께 신규 위원 4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및 지난 3년 동안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회를 이끌어온 권혁돈 전 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이 있었다.
황순화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회의 결속과 역량을 강화하여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장 이․취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