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면 청․장년 게이트볼 대회 개최
강화군 교동면게이트볼동호회(회장 전표은)는 지난달 29일 교동중·고등학교에서 제12회 교동면 게이트볼동호회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각리 대표 선수 300여명 40여 개 팀이 우승 트로피를 놓고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전표은 교동면게이트볼동호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교동면민과 함께 생활체육 붐을 조성하고 게이트볼 동호인 저변 확대는 물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영위를 위해 지속적으로 본 대회를 개최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제12회 교동면 게이트볼동호회 게이트볼대회가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