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2016년도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 입학식 가져~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작성일
2016년 3월 10일(Thu) 17:39:02
조회수
394
첨부파일

이상복_군수가_강화군농업대학_및_대학원_입학식에서_입학식사를_하고_있다

이상복_군수가_신입생에게_배지를_달아주고_있다


전국 최고의 농업인교육 프로그램으로 우뚝!

2016년도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 입학식 가져~

 

인천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지난 10일 강화군농업기술센터 풍년홀에서 2016학년도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은 대학원 및 대학 입학생과 농업대학장인 이상복 강화군수,안상수 국회의원, 유호룡 강화군의회 의장, 안영수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제18기 농업대학 및 제11기 농업대학원 과정은 미래 강화농업을 이끌어갈 중추인력 양성을 위해 지난 1월말까지 농업대학 지역특화작목과 80명, 전문농업기술과 경영 마인드 함양을 위한 농업대학원 농업유통과 40명 등 2개 과정 120명을 공개 모집하여 입학하게 되었다.

 

이날 입학식은 신입생 대표의 선서와 참석한 내빈들이 신입생 전원에게 배지를 달아주고 장미꽃을 선물하는 등 농업대학 전통행사로 진행되어 한층 더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입학식 직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신입생으로서의 마인드 교육과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강화군농업대학(원)은 전국 최초로 지방자치단체에서 설립한 농업교육기관으로 18년의 전통을 지켜오고 있다.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명실상부 최상의 농업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2013년, 2014년 2년 연속 농업인대학 운영 전국우수기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상복 군수는 입학식사에서 “앞으로 일 년간 학업과 자기 계발에 충실하여 고소득 농업실현을 위한 차별화된 경영마인드를 갖추고 미래 강화농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농업대학 학생들이 중추적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이상복 군수가 강화군농업대학 및 대학원 입학식에서 입학식사를 하고 있다

이상복 군수가 신입생에게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