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새마을지도자 직무교육 실시
강화군, 새마을지도자 직무교육 실시
강화군 새마을운동 강화군지회는 29일 강화군청 4층 회의실에서 남․녀새마을지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새마을지도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 대상자는 강화군의 남.녀새마을교육 미이수자 및 신규지도자들로서 새마을의 이해와 사명의식을 고취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교육으로는 뉴-패러다임 교육원에서 재직하고 있는 강용일 강사가 『새마을지도자의 리더쉽 및 도덕성 교육』이란 주제로 강의했으며, 새마을운동중앙회 기획조정국장 류종찬 강사는 『새마을운동의 이해와 조직관리 교육』에 대해서 그리고 새마을운동인천시지회 김춘식 강사는 『새마을운동인천시지회 업무추진 및 현안사항』에 대한 열띤 강의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안덕수 강화군수는 “ 현재 우리는 새로운 새마을운동과 그 정신의 계승이 필요한 시기” 라며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노력과 활약에 힘입어 우리 강화도 비약적인 발전이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