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제16회 삼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기획감사실)
작성일
2016년 6월 23일(Thu) 17:11:34
조회수
468
첨부파일

이상복_군수가_제16회_삼산면민의_날 기념_체육대회에서_인사말을_하고_있다

제16회_삼산면민의_날 기념_체육대회_입장식


•자료제공 : 삼산면 총무팀 강경모

연락처

032-930-4318

 

삼산면민 전체가 단합하고 풍요와 즐거움이 넘치는 한마당 큰 잔치

제16회 삼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강화군 삼산면민의 화합축제 한마당인 제16회 삼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가 지난 22일 석모리에 위치한 승영중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삼산면(면장 이철호)이 주관하고 삼산면체육진흥후원회(회장 유윤무)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이상복 군수, 유호룡 강화군의회의장, 안영수 인천시의원을 비롯한 각 기관·사회단체장, 향우회원,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삼산면 풍물단(단장 조정자)의 신명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연 행사는 지구공 나르기 등 7개 종목의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및 경품권 행사가 진행됐다.

 

이철호 삼산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일부 주민들만의 잔치가 아니라 삼산면민 전체가 단합하고 풍요와 즐거움이 넘치는 한마당 큰 잔치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면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단결하여 행복한 삼산면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사진: 1. 이상복 군수가 제16회 삼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 제16회 삼산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입장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