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작은 정성’

작성자
양도면(기획감사실)
작성일
2016년 9월 9일(Fri) 17:16:48
조회수
346
첨부파일

양도면_주민자치위원회와_지역사회보장협의체_위원들이_함께_기념촬영을_하고_있다


•자료제공 : 양도면 총무팀 박성민

연락처

032-930-4456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작은 정성’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 추석명절 맞이‘사랑의 라면’기증

 

 

강화군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석)는 지난 6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만원 상당의 라면 50박스를 양도면사무소에 기증했다.

 

이날 기증된 ‘사랑의 라면’은 양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옥현)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될 계획이다.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하여 만든 수익금에 자체 조성한 기금을 더해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됐다.

 

김기석 위원장은 “더 많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증을 하고 싶지만, 너무나 부족한 금액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 도움을 주지 못해 안타깝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이웃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박무영 위원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나눔의 뜻을 함께 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이 힘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적극적인 복지 나눔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지속적인 선행을 베풀고 있는 양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행복홀씨 입양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나들길 코스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을 추진하는 등 더불어 함께 사는 지역사회 조성에 모범이 되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