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강화읍 맞춤형복지팀 유창규 |
연락처 |
032-930-4195 |
추운 겨울 강화읍에 온정의 손길 닿아
강화읍, 연말연시 위문품 기증 행사 가져
강화군 강화읍(읍장 권태길)은 지난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위문품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강화읍 남산리 소재 은혜교회(목사 김찬호)에서 저소득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위기가구 등에 전달해 달라며, 성도들의 성금을 모아 백미(10kg) 540포를 강화읍사무소에 전달했다.
김찬호 목사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따듯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으며, 권태길 강화읍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십시일반으로 전해 주신 사랑의 온정을 통해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그들을 내 가족처럼 챙기는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