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화열린군수실

전체메뉴 열기


군정뉴스

  1. HOME
  2. 군정24
  3. 군정뉴스

강화군 자연보호협의회, 설 맞이 환경정화 활동

작성자
자원봉사센터(기획감사실)
작성일
2017년 1월 23일(Mon) 14:05:09
조회수
397
첨부파일

자원봉사센터_자연보호협의회_환경정화


•자료제공 :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연락처 934-8441

강화군 자연보호협의회, 설 맞이 환경정화 활동
 
강화군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후연)는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읍・면 지도위원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화읍 구 풍물시장과 중앙로 일원에서 자연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참여 회원들은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와 관련해 사람들의 통행이 많은 지역부터 청결해야 한다며, 환경보전 의식 함양과 녹색 실천 생활화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지역주민 스스로가 자기 주변부터 청결히 해 깨끗한 관광도시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협의회는 1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단체로 ‘환경정화활동’ 등 군의 크고 작은 각종 행사에 참석해 주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녹색환경 보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1매)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이 거리 환경정화에 한창이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