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양사면사무소 총무팀 노아미 |
연락처 |
032-930-4484 |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설 명절 앞두고 사랑의 쌀 나눠
강화군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희진)는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설 맞이 사랑 나눔 쌀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주민자치위원들은 직접 쌀 10kg 40포대를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희진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어렵게 나는 이웃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봉사정신을 가지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매)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